교통환경 잘 갖춰진 지식산업센터 '세영 이노세븐'

입력 2016-07-12 15:32:05

지식산업·정보통신산업과 지원시설 등 복합적으로 입주할 수 있는 3층 이상의 집합건축물로 6개 이상이 입주할 수 잇는 건축물 지식산업센터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데 주위 교통망이 선택의 필수 요소이다.

교통망이 좋으면 물류이동이 용의해 비용 절감과 함께 수익률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물류 체계에 있어서 도로는 상당히 큰 비중을 차지한다 국내의 도로 이용 화물 수송이 92.%이며 철도나 항공 등보다 높다.

따라서 고속도로 인근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는 인기가 많아 분양에 유리하다.

울산 우정혁신도시 내 최초 공급인 세영 이노세븐' 지식산업센터는 경부고속도로·울산공항·북부순환로와 인접해 있어서 눈길을 끈다.

세영케이엔아이㈜가 위탁하고 아시아신탁이 시행, 대림산업이 시공하는 '세영 이노세븐' 지식산업센터가 이달 분양 예정이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혁신도시 클러스터 7용지(중구 서동 14번지)에 들어서게 된다.

연면적 약 12만㎡, 지하 3층~지상 11층, 3개 동으로 우정혁신도시 내 최초의 지식산업센터로 공급규모가 크고 희소가치와 투자성이 높으며 공공기관·기업·대학 등이 밀집해 기대된다.

효문공업단지·현대자동차·현대중공업·산업관련 공공기관(이전예정) 등이 인접해 있으며, 경부고속도로~울산·포항고속도로~오토밸리로 연결되는 광역 교통망은 장점이다.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예정) 등의 금융혜택을 제공 할 예정인 세영 이노세븐 지식산업센터는 취득세 50%, 재산세 37.5% 등을 감면해 일반 오피스 대비 저렴한 관리비로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512-6번지에 위치해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