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으로 들었쇼'에서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의 불륜설에 대한 풍문을 전격 해부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칸 영화제에서 인정받으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던 홍상수 감독과 '화차', '아가씨'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김민희의 불륜설에 대해 조명한다.
이날 MC 이상민은 "충격을 받았다. 나이 차이가 굉장히 많고,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의아하다"라고 했고, 새로 MC로 합류한 최여진은 여배우로서 감독과 대화를 할 때 느낀 점에 대해 "나보다 많은 지식을 알고, 컨트롤 해주고, 디렉팅 해주시다 보면 그 분의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여진은 연기가 현실로 이어질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에 대해 "배우들은 멜로 연기를 할 때만큼은 진짜 사랑을 한다"며 "정말 연인 관계인 것이 아니라 캐릭터 대 캐릭터로 정신적으로 사랑해야 그 눈빛 그 행동이 나올 수 있다. 정말 싫어하는 배우인데, 연기를 하다 보니 좋아진 적이 있다. 연기인지 현실인지 헷갈렸던 적이 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최근 온라인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의 불륜설에 대해 11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