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친구의 신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가 공개되 화제다.
여자친구는 11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LOL'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는 여자친구의 상징과도 같은 기타 솔로와 신나는 록 사운드, 화려한 스트링이 질주하듯 시원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새롭게 시작해볼래 너 그리고 나 사랑을 동경해 앞으로도 잘 부탁해'라는 가사를 통해 좋아하는 사람과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을 100% 전달한다. 특히 시인 조지훈의 시 '승무'의 한 구절인 '나빌레라'를 인용해 한 마리의 나비처럼 좋아하는 사람에게 날아가고 싶은 마음을 귀엽고 사랑스럽게 담아내었다.
또한 '너 그리고 나'는 데뷔곡 '유리구슬'부터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까지 학교 3부작을 함께 해온 프로듀서팀 이기, 용배와 함께 한 곡이라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첫 정규앨범 'LOL'에는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를 포함해 '물들어요' 'LOL''한 뼘' '물꽃놀이' 'Mermaid' '나의 일기장' '나침반' '찰칵' '바람에 날려' 등이 수록되어있다. 이번 앨범은 이기, 용배를 필두로 김이나, 신혁, 팻뮤직, e.one, 마스터키, SCORE 등이 참여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