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유일 도심형 고급 타운하우스
대구 수성구에 럭셔리 타운하우스가 들어선다.
건설 PM(프로젝트 매니지먼트)사인 ㈜군월드에 따르면 지역 유일의 도심형 고품격 프라이빗 타운하우스 '로제티움'이 15일 홍보관 오픈과 동시에 본격 분양에 나선다.
로제티움은 수성구 만촌동 소선여중 인근 약 9천800㎡ 언덕 부지에 지하 2층, 지상 4층, 3개동 26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가구당 계약면적은 490~570㎡. 분양 가격은 타입별로 25억원에서 최대 35억원까지 형성돼 있다. 로제티움의 최대 강점은 철저한 보안시스템과 수성구라는 입지요건이다. 우선 제한된 출입구를 통한 최고 수준의 보안 시스템을 구축해 외부인 및 차량을 통제한다. 단지 내에는 보안요원이 24시간 상주한다.
단지 입지도 우수하다. 수성구라는 생활인프라와 함께 완만한 언덕과 산을 끼고 있어 조망권 확보와 '도심 속 전원생활'이 가능하다. 대구 8학군으로 불리는 대륜고'경신고'혜화여고 등도 가깝다.
타운하우스 내부는 일반 아파트의 거실 층고(2.3m)를 벗어난 3m 층고를 적용, 확장감을 더한다. R타입(복층)의 경우 층고가 6.8m에 달한다. 호텔급 커뮤니티 시설도 갖춘다. 주민공동시설인 고품격 영화감상실과 피트니스 클럽, 격조 있는 게스트룸으로 차별성을 더하고, 뒤편 2개 동엔 '알파룸'을 제공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