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청신도시에 분양중인 경북도청신도시 동일스위트가 지역 동호회 활성화를 위한 '동일스위트 스크린골프 대회'를 연다.
지역 동호회의 활성화와 지역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향후 축구, 탁구 등 지역 동호회 활성화를 위한 행사를 적극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동일스위트 관계자는 전했다.
동일스위트 스크린골프대회는 안동시 옥동에 위치한 골프존 투 스크린(옛 스윙스크린)에서 7월 4일부터 7월 16일까지 13일간 진행되며, 안동시 및 예천군에 거주하는 아마추어에 한해 참가자격에 주어진다. 대회 총 상금 300만원 규모로 경기는 남여 혼합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다. 7월 4일부터 7월 14일까지는 예선전이 진행되며, 하루를 쉬고 난 뒤 7월 16일에는 결승전 경기를 갖는다.
시상식은 결승전 후(16일 오후 6시 30분 예정) 동일스위트 모델하우스에서 실시되며, 우승 및 준우승, 3위 시상과 함께 특별시상으로 홀인원상, 롱기시상, 니어시상, 다보기시상등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총 200여만원 상당의 경품추첨을 통해 드라이버, 우드, 웨지, 퍼터, 골프공 등의 상품을 참가신청자에게 제공하며 시상 및 경품행사가 끝난 뒤에는 참가신청자 및 동반자를 대상으로 저녁식사(부페)도 제공될 예정이다.
경북도청신도시 동일스위트 스크린골프대회의 참가 접수는 4일부터 14일까지 안동시 송현동 574-1(경안중학교 앞)에 마련된 경북도청신도시 동일스위트 모델하우스와 안동시 옥동 테마프라자 3층 골프존 투 스크린에서 받는다.
경북도청신도시 동일스위트는 경북도청신도시 B2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25층, 23개동, 총 1,499가구(▲77㎡ 590가구 ▲84㎡ 909가구)규모의 중소형 대단지로 조성된다.
총 6000㎡ 규모에 이르는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과 경북도청신도시 최초의 단지 내 실내수영장과 스크린골프장, 헬스장, GX룸, 도서관, 다목적실, 골프연습장, 사우나, 키즈랜드 등이 들어선다. 여기에 단지에는 테마 어린이 놀이터, 잔디광장, 생태연못 등의 특화 조경 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세대 내부에는 펜트리, 대형 드레스룸, 가변형벽체, 붙박이장 등의 다양한 특화 설계가 도입되며, 홈 네트워크 시스템, 음식물탈수기, 자동환기 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디지털 도어록, 주차통제 시스템 등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에 신경 쓴 최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이외에도 단지 100m 이내 좌·우로는 호명초등학교(가칭)와 호명고등학교(가칭)가 위치해 개교를 앞두고 있으며, 인근으로는 검무산 자락과 신리천을 따라 근린공원과 체육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 문화인프라를 갖춘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경북도청신도시 동일스위트'의 입주는 경북도청신도시의 기반시설이 완성되는 2019년 2월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