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제로 금리시대라고해도 손색이 없는 현실에 갈곳 잃은 투자자들은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한국감정원 자료에서 밝혔듯이 5∼7%대에의 수익률이 기대되는 수익형 상가가 주목 받는것은 은행금리 대비 3∼4배의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투자자들이 수익형 부동산인 상가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요소가 있지만 활성화된 상권이나, 배후수요가 풍부한 곳은 높은 수익 창출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부동산전문가들은 "입지와 배후수요, 수요성향 등을 잘 파악하고 적정한 월 임대수익을 규모를 예상해야 수익형부동산 투자에 성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동탄역 8분대 거리에 테크노밸리 대형 상가인 '동탄역 더퍼스트 타워'가 동탄 2신도시 투자수요의 관심을 받고있다.
KTX·GTX 동탄역에서 동탄 테크노밸리로 연결되는 상권의 앞자리를 차지하고 있어 완공 후 임대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
동탄 테크노밸리의 상주인원 20만여명 , 유동인구 10만여명, 인근 배후가구 5만여명 등 총 25만여 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으며 인근에는 백화점과 멀티플렉스 등이 들어서는 등 다양한 상권들의 같이 형성되어 시너지 효과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동탄역 더퍼스트 타워'는 특화설계로 최대 15m의 여유로운 동선과 700㎡의 넓은 중앙 아뜨리움 및 선큰 등 가치를 높이는 특화설계 적용은 물론 스트리트형 테라스 상가로 설계 되어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실내공간을 옥외로 연장하여 점포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다.
고객의 접근을 쉬워 고객 집객효과를 극대화하여 전체 상가 매출을 극대화 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도시 테크노밸리 내 33-2BL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1층, 93개 점포로 구성되며 연면적은 9.659㎡조성된다. 분양가는 3.3㎡당 2,600만원선으로 분양가를 낮춰 투자자들의 수익률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동탄역 더퍼스트 타워'의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464-2 지엘프라자에 위치해 있다.
'동탄역 더퍼스트 타워'는 특화설계도 적용했다. 최대 15m의 여유로운 동선과 700㎡의 넓은 중앙 아뜨리움 및 선큰 등 가치를 높이는 특화설계 적용은 물론 스트리트형 테라스 상가로 설계 되어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실내공간을 옥외로 연장하여 점포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다.
이는 고객의 접근을 쉬워 고객 집객효과를 극대화하여 전체 상가 매출을 극대화 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이 상가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도시 테크노밸리 내 33-2BL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1층, 93개 점포로 구성되며 연면적은 9.659㎡조성된다. 분양가는 3.3㎡당 2,600만원선으로 분양가를 낮춰 투자자들의 수익률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동탄역 더퍼스트 타워'의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464-2 지엘프라자에 위치해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