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결성된 걸그룹 언니쓰의 'SHUT UP'의 뮤직비디오 촬영 공개와 함께 '뮤직뱅크' 출격을 예고했다.
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13회에서는 언니쓰 멤버들과 제작진이 직접 기획하고 만든 'SHUT UP'의 뮤직비디오 촬영기가 전파를 탄다.
앞서 '언니쓰'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촬영과 첫 데뷔 무대를 앞두고 새벽 연습까지 자처하며 마지막 열정을 불태웠다. 언니쓰 멤버들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티파니는 새벽부터 모여 열정적으로 연습에 몰두했다는 후문이다.
이 가운데 지난 19일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언니쓰 멤버들의 파격적인 무대 의상과 칼군무가 포착됐다. 멤버들은 블랙 의상을 컨셉으로 각기 다른 섹시함을 드러내고 있다.
라미란은 핫핑크 나시에 블랙 시스루를, 민효린과 제시 그리고 티파니는 튜브 톱으로 섹시함을 폭발시켰다. 패션왕 홍진경은 핫핑크 마틸다 가발과 구멍 뚫린 레깅스로 시선을 강탈하는가 하면 김숙은 보이쉬한 의상과 핑크 컬러 모자로 걸크러쉬 매력을 한껏 뽐냈다.
또한 이날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티파니가 걸그룹 10년차 내공을 십분 발휘, '티감독'으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뮤직비디오 촬영이 낯선 언니쓰 멤버들은 안무, 동선, 표정, 립싱크를 동시에 소화해야 하자 멘붕에 빠졌고, 이에 티파니는 정확한 동선을 파악해 설명해주고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는 등 멤버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
이 외에도 뮤직비디오 촬영장에는 김준호, 유희열, 남창희 등 특급 카메오들이 출격해 맹활약을 펼쳤다는 후문. 이에 과연 어떤 역대급 뮤직비디오가 탄생할 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언니쓰는 1일 '언니들의 슬램덩크' 방송 전,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