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조세호-차오루가 한강 데이트를 하며 '므흣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차오차오 커플' 조세호-차오루의 한강 데이트 현장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세호-차오루는 커플들의 '한강 필수코스'를 체험하며 '한강 로맨스'를 만들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분수대 지나가기'로 가위바위보 게임을 펼치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그런 가운데, 조세호-차오루의 흠뻑 젖은 분수대 사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온몸이 젖었음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순간을 만끽하며 '므흣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차오루는 "나 다 젖었어요"라며 울상을 지었고, 이에 조세호는 "예쁜데 왜~ 예뻐!"라는 말과 함께 차오루의 손과 발을 직접 닦아주기도 하면서 극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두 사람은 2인용 자전거를 타는 내내 '꽁냥꽁냥' 분위기를 만드는가 하면, 유람선 데이트에서 조세호가 "사랑에 부끄러움이 어디 있니"라고 말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