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신동우, GD '삐딱하게'를 '좀비 댄스'로 승화…이수민 "이를

입력 2016-06-16 08:53:26

사진. MBC 라디오스타 캡처
사진. MBC 라디오스타 캡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신동우가 '좀비 댄스'를 선보였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MC그리, 신동우, 이수민, 샤넌, 다영(우주소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보니하니'의 보니 신동우는 지드래곤의 '삐딱하게' 춤을 선보이며 웃음을 만들었다.

앞서 신동우는 오글거리는 라임이 가득한 랩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고, 이어 김구라가 "지드래곤의 '삐딱하게'도 준비했다고?"라고 이야기하자 MC그리는 "신동우가 오늘 분량 많이 뽑겠다고 하더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옆에 있던 이수민이 "이를 갈았네"라고 한마디 거들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신동우는 '삐딱하게' 춤을 추기 전 " 오디션 때 췄었다. 리듬에 몸을 맡기겠다"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시작하자마자 바로 박자를 놓쳐 불안한 출발을 시작했다.

계속된 그의 춤은 허우적거리는 팔 동작이 춤이라기 보다는 굿에 가까웠다. 신동우의 '좀비 워킹' 같은 춤을 본 절친 MC그리는 부끄러워하며 고개를 들지 못했다.

신동우의 춤이 끝나고 놀란 규현이 "정말 이 춤을 오디션에서 췄나?"라고 묻자, 신동우는 "제작진이 리듬감이 있다고 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