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왜관읍에 정상급 브랜드의 교육 특화 아파트가 들어선다. 한국토지신탁은 10일 칠곡군 왜관읍 왜관리 달오지구에 '칠곡왜관 태왕아너스 센텀'(728가구)을 공급한다.
칠곡왜관 태왕아너스 센텀은 지하 2층~지상 26층의 6개동. 실수요자 사이에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0㎡(150가구), 84㎡A(450가구), 84㎡B(128가구)로 구성된 중소형 아파트다.
왜관읍 최초의 교육 특화 아파트로, 단지 곳곳에 자녀 교육을 위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YBM 커뮤니티 및 영어도서관이 도입되고, 단지 내 어린이집과 키즈카페 등을 설치해 입주민 자녀들에게 양질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스쿨버스가 운행될 예정이어서 자녀들의 안심 등교가 가능한 만큼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게다가 단지 내에는 학교'학원을 오가는 차량의 안전한 승'하차를 위한 스쿨존도 함께 마련된다. 또 단지 내 설치된 CCTV(일부 지역 제외)를 스마트폰과 연동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아이지킴이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4-베이, 4-룸의 혁신평면 설계를 도입하고, 전 가구에 LED등을 설치한다. 대형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을 갖춘 남향 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거리를 통해 개방감과 개인 프라이버시를 충분히 확보하도록 했다. 편리한 교통인프라도 장점이다. 칠곡대로와 강변대로를 통해 인근 지역으로 쉽게 이동 가능하며, 경부선 왜관역과 경부고속도로(왜관IC)도 인접해 있다. 단지 인근에는 낙동강과 동정천, 어린이공원 등이 조성돼 있어 쾌적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까지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칠곡군 왜관읍 왜관리 1190-2번지 중앙교 옆에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19년 1월이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