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가 모바일 시대에 걸맞은 학습편의성 향상을 위해 e러닝 애플리케이션 'u-campus'를 개편했다. u-campus 앱을 이용하면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여러 형태의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환경에서 e러닝을 학습할 수 있다. 모바일 수강을 제공하는 교육과정은 PC와 스마트폰 어느 기기에서든 연동이 가능하다. 이를테면 PC에서 학습하다가 이동이 필요할 경우 태블릿PC나 스마트폰을 통해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또 e러닝 신청부터 학습, 평가까지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모두 해결된다. 학습 및 평가 일정까지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계획적'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최근 구축을 마친 포항'광양제철소 전용 LTE망 'POSCO-LTE' 가입 직원은 데이터 비용 부담 없이 e러닝을 수강할 수 있다. u-campus는 포스코그룹사 및 외주 파트너사 임직원 누구나 포스코스토어 또는 그룹스토어 앱이나 모바일웹에 접속해 무료 구매할 수 있다. 사용 매뉴얼은 e캠퍼스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현재 모바일 u-campus에서는 성희롱 예방교육, 글로벌 포스코 윤리경영, 정보보호 등 약 500여 개의 e러닝 과정이 담겨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