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수지의 메인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오는 7월 6일 첫 방송 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이다.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우빈과 수지는 각각 최고의 한류 배우 겸 가수로 흠 잡을 곳 없는 조각 비주얼에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초절정 시크남' 신준영 역과 활화산 같은 정의감은 돈 앞에 고이 접어 두고, 강자 앞에 한없이 허약한 '비굴녀' 노을 역을 맡았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김우빈과 수지가 보기만 해도 셀레는 '코 끝 키스'를 선보이고 있다. 밝은 햇살을 뒤로 하고 서로를 향한 행복감을 자극하고 있어 보는 이의 마음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김우빈과 수지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이끄는 눈부신 후광을 뒤로 한 채 서로의 코와 코를 맞닿은 '코끝 콘택트'로 서로를 향한 달콤한 사랑의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지난달 18일과 26일 공개됐던 '함부로 애틋하게'의 티저 1, 2편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인기를 입증되기도 했다. 해당 티저 영상에서 김우빈과 수지가 호흡을 맞춘 극중 장면이 2가지 버전으로 공개되면서 두 사람의 케미에 더 큰 기대를 만들었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는 오는 7월 6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