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이너케어 '인사이드 케어'가 최근 홍보 모델로 발탁된 탤런트 유지연씨와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경기도 인근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는데, 스튜디오 실내외를 오가면서 분주하지만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밤늦게까지 이어졌다.
이날 촬영에서는 궁을 주제로 고전적 컨셉과 현대 컨셉의 큰 두 가지 컨셉으로 이루어졌는데, 유지연씨는 두 컨셉 모두 다채로운 포즈로 훌륭히 소화해냈다. 특히, "조만간 사극 섭외 들어오는 것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로 한복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모습이었다.
유지연씨가 광고 촬영한 이 제품은, 여성의 속을 관리해주면서 그 기능까지도 개선시켜주는 신개념의 이너케어 제품이다. 특히 이날 촬영은 5월 21일 부부의 날을 얼마 앞두고 있지 않아 그 뜻이 더욱 깊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인사이드케어는 5월 가정의 달과 부부의 날을 맞아 특별 이벤트로 무료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며, 2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알렸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 신청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고 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