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감동마케팅
'상생경영'의 대표주자 호식이두마리치킨이 17일 서울 강남구 HOSIGI 타워에서 '우수가맹점 자녀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호식이두마리치킨은 가맹본부의 매뉴얼을 준수하고, 고객 감동을 위해 그동안 함께 힘써준 체인점주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도 함께 가졌다.
우수가맹점 자녀장학금은 970여 개 호식이두마리치킨 가맹점을 대상으로 지난해 한 해 동안 매출 향상과 품질관리, 고객관리 등 종합적인 점수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은 체인점주에게 주어졌다. 우수가맹점 자녀장학금은 최우수상 200만원, 금상 100만원, 은상 50만원, 장려상 30만원 등 30개 가맹점에 모두 1천400만원이 전달됐다. 최우수상을 받은 가맹점은 서울 역삼 1호점, 금상은 수원 송죽점'신영통점, 고양 탄현점 등으로 수도권 가맹점이 강세를 보였다.
최호식 회장은 "고객과 체인점주들을 위해 우수가맹점 자녀장학금 전달 등 다양한 감동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브랜드 경쟁력을 키우겠다"고 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고객 감동과 체인점주님 감동 그리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를 슬로건으로 고객과 체인점주들을 위한 상생경영에 나서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