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과 개인사업자를 위한 특별한 카드가 우체국에서 나온다. 경북지방우정청은 법인과 개인사업자가 많이 이용하는 주유, 일반한식, 인터넷몰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우체국 성공 파트너 체크카드'를 지난 12일 출시했다. 특히 주유 이용 때 ℓ당 60원(월 4회)을 절감할 수 있고, 일반 한식 이용과 인터넷몰 상품 구매 시에는 이용 금액의 5% 할인(1회 10만원까지, 월 2·4회) 혜택을 주는 등 체크카드임에도 불구하고 신용카드 수준의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3%를 우체국 포인트로 적립해 캐시백이나 온누리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 모든 혜택은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받을 수 있고, 카드 발급일로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는 전월 실적이 없어도 가능하다. 의심 많은 주부들에게도 딱이다. 유흥업종, 사행업종 등에 대해 카드사용을 제한할 수 있는 클린 기능을 부여할 수 있고 정부기관이나 공공기관 등에서도 카드 사용 시 건전하고 투명한 회계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경북지방우정청은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내달 10일까지 '우체국 성공 파트너 체크카드' 이벤트를 펼치고 해당카드 이용 고객에게 관광상품권과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에 가정의 달 맞이 '가족사랑&고향사랑'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이용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도 지급한다. 전국 우체국, 우체국 금융고객센터(1599-1900, 1588-1900) 및 우체국 금융 홈페이지(www.epostbank.kr)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박윤현 경북지방우정청장은 "사업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므로 기업이나 자영업자들이 사업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나아가 사회 전반에 건전한 소비문화 확산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尹 지지율 46% 나와…2030 지지율도 40%대 ↑"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