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컴백한 악동뮤지션이 음원차트 점령과 함께 멤버 이수현의 생일까지 겹경사가 일어났다.
4일 0시 공개된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 '사춘기(思春記) 上권'의 타이틀곡 'RE-BYE'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또 타이틀곡 'RE-BYE' 뿐만 아니라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인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6곡 모두 음원차트에서 1위부터 6위를 차지해 일명 '줄세우기'를 기록했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두 편의 더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도 4일 오전 8시 기준 30만뷰와 20만뷰를 넘기며 인기를 입증시켰다.
악동뮤지션의 이번 1위는 이수현의 생일이 더해져 더욱 특별해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금과 똑같이 귀엽고 발랄한 이수현의 어린시절 모습이 담긴 이미지와 함께 "HAPPY BIRTHDAY SUHYUN"이라는 글을 공개했다.
음원차트 줄세우기와 생일 축하를 동시에 받은 이수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오는 5일 오후 3시 서울 성동구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새 앨범 청음회 '사춘기입문 in 서울숲'을 개최, 컴백 후 첫 라이브 무대를 팬들 앞에 선보인다.
댓글 많은 뉴스
與 진성준 "집값 안 잡히면 '최후수단' 세금카드 검토"
채무탕감 대상 중 2천명이 외국인…채무액은 182억원 달해
李정부, TK 출신 4인방 요직 발탁…지역 현안 해결 기대감
안철수 野 혁신위원장 "제가 메스 들겠다, 국힘 사망 직전 코마 상태"
심우정 "형사사법시스템, 국가 백년대계로 설계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