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정식 데뷔하는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SK텔레콤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 영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아이오아이는 응원과 격려가 필요한 대한민국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컨셉으로 진행된 'I.O.I의 토닥토닥 라이브' 영상 촬영 현장에서 화제의 미모와 소녀 감성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이오아이의 미모를 담당하고 있는 주결경이 은은한 분위기 속 여신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 수줍은 듯 웃고 있는 정채연, 깜찍함이 돋보이는 '국민 귀요미' 강미나와 최유정도 자신들의 매력을 무한 발산시키고 있다.
또 '스톤나영'이라는 별명이 무색할 정도로 장난끼 넘치는 임나영과 촬영 쉬는 시간에도 흐트러짐 없이 포토제닉함을 뽐내는 김도연의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귀여운 양갈래 머리를 하며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김소혜의 모습도 보인다.
이외에도 상큼한 매력의 소유자 전소미, 댄싱퀸 김청하, 압도적인 메인보컬 유연정, 명불허전 '갓세정' 김세정까지 11명 소녀들의 러블리함이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지난달 29일 2차 영상으로 모두 공개된 11명 소녀들의 'I.O.I의 토닥토닥 라이브' 영상은 SK텔레콤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해당 캠페인은 오는 5월 20일까지 PC 및 모바일을 통해 공식 웹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尹 지지율 46% 나와…2030 지지율도 40%대 ↑"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