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 창조경제경영대학원이 5월 2일부터 13일까지 2016학년도 신입생 후기 모집을 실시한다.
대구가톨릭대 창조경제경영대학원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창조경제 분야 특화 대학원으로 지역사회에서 창조경제의 흐름을 주도할 역량있는 인재를 양성한다. 기존 경영대학원을 개편해 2014학년도에 첫 신입생을 모집, 올해 1기 졸업생들을 배출했다.
모집 학과는 창조경제경영학과(3명)와 서비스경영학과(8명)로 입학 전형은 서류와 면접을 각각 50% 반영한다. 대학원은 2년제(4학기)로 운영되며 창조경제경영전공 이수자는 경영학석사를, 서비스경영전공 이수자는 관광학석사 학위를 받는다.
수업은 대구 중구 계산동 매일빌딩 8층에서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커리큘럼은 창의적 사고를 지닌 인재와 도전과 혁신에 찬 인재, 전략적 마인드를 가진 인재, 네트워킹 능력이 뛰어난 인재, 미래대응력이 강한 인재를 양성하는 데 목표를 두고 다양하고 차별화되게 꾸며졌다. 특히 창조경제경영대학원은 이수방식을 2가지로 운영해 자신의 형편에 맞게 선택하도록 하고 있다.
진병용 창조경제경영대학원장은 "뛰어난 접근성과 실력있는 교수진이 재직자에게 조직의 혁신을 이끄는 핵심 인력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고 취업 및 이직 시에는 공공기관이나 금융기관은 물론 호텔, 관광 등 서비스분야 전반에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는 특수대학원 행정실(053-660-5512)나 창조경제경영대학원 행정실(053-431-6580, 1)로 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