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조이-육성재, '어린애' 뮤비 방송서 최초 공개! 달달해~

입력 2016-04-15 00:03:23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우리 결혼했어요' 조이-육성재의 듀엣곡 '어린애(愛)' 뮤직비디오가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

15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김선영) 측은 "오는 16일 방송 말미에 '쀼 커플' 조이-육성재의 듀엣곡 '어린애(愛)'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방송 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조이와 육성재는 '듀엣곡 만들기'라는 미션을 받고 '어린애(愛)' 라는 곡을 만들었다.

조이와 육성재는 서로에 대한 마음을 가사로 직접 써보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고,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또 두 사람은 '쀼킷리스트' 중 하나인 '뮤직비디오 만들기'도 이루어내며 더욱 그 의미를 더했다. 조이는 배우, 육성재는 감독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고 다양한 장소에서 '꽁냥꽁냥'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며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쀼 커플' 조이-육성재의 듀엣곡 '어린애(愛)'가 드디어 나오게 됐다. 두 사람이 공들여 만든 '어린애(愛)'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조이와 육성재가 만든 '어린애(愛)'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방송 이후 imbc 홈페이지 및 각종 포털 사이트와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어린애(愛)' 음원은 방송이 끝난 후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픈 될 예정이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