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문채원, 애교 넘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사랑스러

입력 2016-04-11 21:38:42

사진. 이김프로덕션 제공
사진. 이김프로덕션 제공

'굿바이 미스터 블랙' 문채원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당차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여자주인공 김스완으로 출연하는 문채원은 강렬한 복수극 속에서 이진욱(블랙/차지원 분)을 향한 해바라기 사랑, 포기를 모르는 열혈 기자정신 등으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무엇보다 캐릭터를 위한 문채원의 변신과 노력이 돋보인다. 태국 거리에서 거칠게 자란 김스완을 표현하기 위해 문채원은 머리를 짧게 자르는 등 외형적으로 변신했고, 이진욱과의 멜로 감정선을 살려내는 풍부한 감성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굿바이 미스터 블랙' 제작진은 1회부터 8회까지 문채원의 촬영장 뒷모습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은 태국 촬영에서부터 한국에서의 모습까지 극중 김스완의 변화가 드라마틱하게 펼쳐져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문채원은 대본을 손에서 뗄 줄 모르며, 촬영 준비로 소란한 가운데 문채원은 장면 연구에 완전히 집중하고 있다. 대본을 바라보는 진지한 표정, 깊어진 눈빛 등을 통해 김스완 캐릭터를 완벽하게 살려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문채원은 카메라를 향해 활짝 미소 짓고 있다. 밤낮 없이 이어지는 촬영장에서 문채원은 사랑스러운 애교와 따뜻한 마음씨로 현장을 밝히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굿바이 미스터 블랙' 9, 10회는 오는 14일 오후 10시부터 연속 방송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