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금주의 골프장] 일본 아소 '다카모리CC'

입력 2016-03-31 16:11:58

해발 900m 선선한 기후…아소산 바람 맞으며 퍼팅

일본 규슈의 명산 아소산 동남사면에 위치한 아소 다카모리CC의 평화로운 전경
일본 규슈의 명산 아소산 동남사면에 위치한 아소 다카모리CC의 평화로운 전경

일본 규슈의 명산 아소산 동남사면에 위치한 아소 다카모리CC는 최대 고저차 20m의 평탄하면서도 다이나믹한 조합이 적절하게 배치된 매력 넘치는 코스 레이아웃의 18홀 골프장이다. 한여름에도 28℃를 넘지 않는 기후와 해발 900m에 위치해, 여름철에도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주변 경관은 울창한 숲으로 사방이 병풍처럼 둘러싸여 있다. 넓은 부지 면적에다 럭셔리한 클럽하우스 시설로 400명이 동시에 연수할 수 있는 대연회장을 완비하고 있다. 클럽하우스는 환경 친화적인 목조건물로 건축했다. 골프장 내의 호텔은 서구식의 우아한 5층 건물로 150명을 수용할 수 있고, 노래방'오락실'테니스 코트'야외 가든 파티장 등을 갖추고 있다. 객실마다 한국 정규 방송 시청도 가능하다.

클럽하우스에서는 지하 1천500m에서 뿜어져 나오는 온천수 대욕탕과 노천 온천이 있어 골프 라운드 후에 피로를 풀 수 있다. 그 외에도 골프연습장, 승마 목장도 있다. 클럽하우스 내에서는 혼마 골프직영숍이 있어 면세 가격으로 구입도 가능하다.

골프장 건설은 혼마(HONMA) 골프가 기획 건설한 챔피언 코스로 한국 혼마 주식회사에서 인수해 경영하고 있다. 국내 기업이 인수한 만큼 한국인 명예이사장 및 이사, 각 분과위원장직을 추대하며 한국인 매니저를 채용해 국내 골퍼들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