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작성·영상 제작팀 나눠 활동
포스코가 올해 대학생 브랜드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대학생 브랜드 앰배서더는 포스코가 지난해 첫 시행한 대학생 홍보대사 및 기업 체험 프로그램이다. 최종 선발된 20여 명의 대학생 앰배서더들은 기사 작성팀과 영상 제작팀으로 나눠 매달 개인 및 팀별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또 발대식과 해단식, 포스코 임직원과의 멘토-멘티제, 포스코 제철소 견학, 워크숍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참여한다. 앰배서더들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된다.
이들의 활동은 포스코 사외 블로그인 '헬로 포스코'를 비롯해 포스코가 운영 중인 SNS 채널 및 각종 사내 매체에 게재될 예정이다. 특히 포스코 채용에 관심있는 앰배서더들은 그룹 인사 담당자와의 간담회도 갖게 된다. 최종 우수 활동자에겐 '2016 베스트 앰배서더'라는 자격을 부여하고 소정의 장학금과 해외지사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4월 17일까지 사외 블로그 '헬로 포스코' (http://blog.posco.com) 에 접속해 지원서 및 사전 과제를 작성하고 온라인 접수 절차를 거치면 된다. 포스코에 관심이 있고 SNS 채널을 잘 활용할 수 있으며, 서울 지역에서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대학생(휴학생도 가능)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