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안녕하세요' 오후 11시 10분
KBS2 TV '대한민국 토크쇼 안녕하세요'가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미남 배우 백성현과 매력적인 목소리의 이현, 걸 그룹 '오마이 걸'의 효정과 유아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가운데 국민들의 고민 듣기에 나선다. 지난주까지는 삼시 세 끼 고기만 먹는 딸 때문에 고민인 엄마가 2승을 차지했다.
첫 번째 도전자는 미용실 원장님이다. 규모는 작지만 가게를 운영하는 일은 만만치 않다. 손님 접대도 힘든 일이지만 직원 관리도 고민이다. 특이해도 너무 특이해 어디로 튈지 몰라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직원 때문에 걱정이 태산이다.
두 번째 고민남은 20대 청년이다. 키 183㎝에 몸무게 74㎏으로 몸매도 훌륭하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여자친구가 생기지 않는다. 28년째 모태 솔로로 지내는 것이다. 세상에 이 청년의 여자친구가 되어 줄 사람은 정녕 없는 것일까.
세 번째 고민녀는 결혼생활 26년 차 주부다. 그녀는 남편을 TV에 완전히 빼앗기고 말았다. 남편이 퇴근하고 텔레비전만 붙들고 사느냐고? 그 정도라면 그러려니 이해할 수 있다. 남편은 종일 텔레비전을 보는 정도가 아니라 아예 텔레비전에 혼이 빠져버렸다. 집에 TV가 11대나 된다. 틈만 나면 TV를 사들인다. 앞으로 대체 얼마나 더 사들일지도 모를 일이다. 남편의 TV 중독 어떻게 치유할까.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