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화만사성
'가화만사성' 김소연-이상우-최윤소-박민우, 웃음 가득 즐거운 촬영 현장 포착!
'가화만사성' 김소연-이상우-최윤소-박민우가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 돼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강인/ 제작 스토리 플랜트) 측은 김소연(봉해령 역)-이상우(서지건 역)-최윤소(봉해원 역)-박민우(강민우 역)가 경찰서에서 마주치는 장면의 촬영 현장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소연과 최윤소는 황당하고 화가 난 표정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봉가네에서 좀처럼 사고를 일으키지 않는 모범생인 이들이 갑자기 경찰서에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소연과 최윤소는 건치미소를 지으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들의 꽃미모는 촬영장을 화사하게 밝혀 보는 이들 마저 미소 짓게 만든다.
한편 휴대용 난로에 얼굴을 가까이 대고 몸을 녹이고 있는 이상우의 모습이 포착 돼 시선을 사로 잡는다. 그는 살포시 눈을 감은 채 미소를 지으며 귀여운 포즈로 난로를 쬐고 있다.
또한 김소연-이상우-최윤소-박민우가 경찰서에 둘러앉아 웃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는 배우들이 연습 중에 웃음이 터진 모습을 포착한 것이다. 특히 박민우는 웃음을 터뜨리며 이상우에게 기대어 웃고 있어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해준다.
'가화만사성' 제작사 측은 "이 날은 '가화만사성'의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선남선녀 배우들과의 촬영으로 젊은 활기가 넘쳤다. 젊음과 중년 사이인 30-40대의 일과 사랑을 연기하는 김소연-이상우-최윤소-박민우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과 재미를 느끼기 바란다.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이 합심해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다채로운 이야기들로 매회 안방극장을 찾아가는 '가화만사성'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가화만사성'은 자수성가한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절대군주 봉삼봉(김영철 분)과 가족들이 크고 작은 사건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깨닫고 '가화만사성'을 이루는 가슴 따뜻한 가족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