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은하가 일곱번 째 타자로 참여한 '육룡이 나르샤' OST가 7일 정오 공개된다.
은하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의 OST Part.7 '이별로 오지마'를 공개할 예정이다.
'육룡이 나르샤'의 일곱번 째 OST '이별로 오지마'는 잔잔한 발라드로 멀어진 연인을 그리는 여성의 간절한 마음이 담겨있는 곡이다.
또 보컬의 극대화를 위해 피아노 한 대로만 편곡해 단조롭게 진행되는 피아노 리듬과 후반부로 갈수록 더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은하만의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일곱번 째 OST의 주인공인 은하는 최근 독보적인 인기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로 청아하고 맑은 목소리와 상큼한 이미지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별로 오지마'는 tvN '특수사건전담반 TEN', '식샤를 합시다' 등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한 김재환이 작곡하고, 작사는 tvN '막돼먹은 영애씨', MBC '폭풍의 여자' 등의 OST를 작사한 김명서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MBC '선덕여왕', '하얀거탑', tvN '식샤를 합시다' 등의 음악 작업을 맡아 온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김수진의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육룡이 나르샤' OST Part.7에는 은하의 '이별로 오지마' 외에 정도전 테마로 건국에 대한 열망을 합창과 브라스 멜로디로 표현한 '내님금 그리샤', 강력한 브라스와 스네어 앙상블 사운드로 야망을 그린 '사해랄 주리여', 민중의 아픔과 한을 극대화 시키는 노래로 '무이이야 (Original Ver.)' 세 곡이 함께 수록된다.
한편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