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경선 후보, 단디 보자] 대구 달서을 윤재옥

입력 2016-02-23 19:34:05

▶학력=오성고

경찰대(동국대 경찰행정학 박사 수료)

▶경력=전 경기지방경찰청장

현 대구 달서을 국회의원

▶주요 공약

▷유천IC 조기 완공, 대구수목원 확장, 월배신도시 교통망 확충 등 지역 정주 여건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겠다.

▷명품교육 프로젝트를 지속해 수성구로 이사 가지 않는 명품교육 달서구를 완성하겠다.

▷도서관 신축, 선사문화체험관 건립, 제2국민체육센터 신축 등을 통한 주민 삶의 질 향상으로 모두가 행복한 월배를 만들겠다.

▶내가 꼭 당선되어야 하는 이유

-남대구IC 진입로의 고질적인 교통 정체를 해소하기 위해 유천IC를 신설하는 등 굵직한 지역사업들을 많이 해결했지만, 이사 오고 싶은 달서구를 만들기 위해서는 교통문제 해결, 달서명품교육도시 육성 등 산적한 현안이 많이 남아있다. 탁월한 문제 해결 능력을 바탕으로 박근혜정부의 성공과 지역 숙원사업 해결, 지역의 화합과 통합을 책임질 사람은 저 윤재옥이 정답이다.

▶특이사항, 자랑거리

-경찰대학을 수석 입학'수석 졸업하고, 30여 년간 늘 선두 자리를 지키면서 단 한 번도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된 적이 없다. 또 국회 헌정대상 4년 연속 선정,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4년 연속 수상으로 4선 국회의원이 해결하지 못했던 유천IC를 유치하는 등 탁월한 업무 추진력을 인정받았다.

-4년간 지역 유권자 19만여 명의 절반 이상인 10만여 명을 만났고, 본회의와 상임위 회의 출석률이 90%가 넘는 9090클럽에 가입하는 등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했다.

▶특정후보에게 한마디

-줄 세우기 없는 선거, 정책과 비전을 제시하는 미래지향적인 선거를 제안합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