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대박이, 처음간 눈썰매장에서 존재감 甲 '겨울왕자' 등극!
대박이가 태어나 처음으로 방문한 썰매장을 점령하며 '겨울 왕자'에 등극했다.
오는 21일 KBS 예능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18회 '날아라 병아리'가 방송된다.
가족들 중 이동국의 큰 딸 재시-재아까지 독수리 오 남매가 모두 모여 썰매장에 방문했다. 이 가운데 대박이는 눈으로 뒤덮인 썰매장에 우뚝 서 겨울 왕자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켰다.
대박은 첫 썰매장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썰매장 단골손님 같은 포스로 썰매장을 열심히 누벼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차가운 눈을 만져보곤 깜짝 놀라는가 싶더니 눈에 뽀뽀를 시도하며 처음 만난 눈을 연신 신기해 하며,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썰매장의 이곳 저곳을 옮겨 다니며 눈 탐험에 나서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대박은 위풍당당한 왕자 포스를 뿜어내며 얼음 의자에 착석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박은 차디찬 의자 위에 앉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표정 변화 하나 없이 얼음과 하나가 돼 엘사에 버금가는 '겨울 왕자'의 탄생을 알렸다.
대박의 뛰어난 썰매장 적응력에 감탄하던 이동국은 "대박아 혹시 너 예전에 혼자 왔었니?"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18회는 오는 2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