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앙트완' 한예슬-성준-정진운-이주형, 첫방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샷 공개! '훈훈해~'
'마담 앙트완'에 출연하는 한예슬-성준-정진운-이주형이 첫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2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마담 앙트완' 측은 한예슬, 성준, 정진운, 이주형의 본방사수 메시지를 담은 훈훈한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네 사람은 다정하게 앉아 본방사수 메시지와 친필 싸인이 담긴 대본을 들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네 사람의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훈훈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끈끈한 팀워크가 느껴져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마담 앙트완'은 운명을 모르는 점쟁이, 사랑을 모르는 심리학자의 달콤 살벌한 '밀당로맨스'심리게임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로코퀸' 한예슬과 '대세 로코남' 성준이 만들어내는 색다른 매력의 로맨틱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베토벤 바이러스', '더킹 투하츠'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작가 홍진아와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를 연출한 김윤철 PD가 의기투합했으며 정진운, 황승언, 이주형, 장미희, 변희봉 등 걸출한 출연진이 함께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가슴 설레는 심리 로맨틱코미디 '마담 앙트완'은 오늘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