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가장 갖고 싶은 물건은?'
경북우정청은 21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새해에는 고아라와 함께 우체국 체크카드로' 이벤트를 펼친다. 이 기간 동안 우체국 체크카드를 처음으로 발급받아 사용한 신규 개인 고객 중 185명을 추첨해 원숭이 모양 순금, 홍삼, 온누리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우체국 쇼핑몰에서 우체국 체크카드 사용 실적이 있는 고객과 원숭이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 국민관광 상품권, 온누리상품권 등 경품도 증정한다. 우정사업본부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해 '2016년 우체국 체크카드로 가장 갖고 싶은 물건은?' 질문에 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경북우정청 김도형 예금영업팀장은 "우체국 체크카드는 전통시장, 골목 슈퍼부터 대형마트, 백화점은 물론 극장, 병원, 주유소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체국 쇼핑'등기'택배 등의 우편 서비스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명절 음식 마련, 선물 준비에도 도움이 된다"고 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이나 우체국금융홈페이지(www.epostbank.kr) 또는 우체국금융고객센터(1588-1900, 1599-19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