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앙트완' 한예슬-성준, 다정샷부터 깜찍샷까지~ 화기애애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마담 앙트완' 배우들의 꽃미소 폭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012년 종영한 '빠담빠담'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 제작 드라마하우스, 지앤지프로덕션) 측은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화기애애한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밝고 환한 미소를 보이며, 여신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빼어난 미모와 생기 넘치는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성준은 세련된 외모 뒤 냉철한 분석가의 면모를 숨긴 반전 매력의 소유자 최수현에 완벽 빙의된 듯 손가락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면서도 시크한 표정을 지어 더욱 극중 캐릭터에 빙의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최승찬 역의 정진운과, 원지호 역을 맡은 이주형 역시 자신들만의 개성을 담은 브이샷을 공개해 여심을 공략하고 있다. 특별 출연 재경도 카메라를 향해 꽃미소를 지으며 깜찍 브이 포즈를 보여줘 유쾌한 현장 기운을 예상케 한다.
이와 관련 '마담 앙트완'의 제작진은 "배우들 사이에 흐르는 밝은 기운이 촬영 현장에 큰 힘이 되고 있는데 이것이 드라마 속에 고스란히 전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따뜻하고 달달한 드라마가 될 '마담 앙트완'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담 앙트완'은 오는 2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