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기대상 지성, 박서준도 축하! "2015 BEST Couple ㅋㅋ" 표정도 닮았네~
배우 박서준이 지성의 '2015 MBC 연기대상' 대상 수상을 축하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박서준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5 BEST Couple ㅋㅋ 형님 대상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성은 '요나'로 변신해 치마를 입고 화장을 한채 애교를 부리며 달려가고, 그뒤를 박서준과 황정음이 쫓고 있다. 특히 달려가는 지성과 박서준의 표정이 너무나 비슷해 지난 30일 연기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받은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이고 있다.
또 '킬미 힐미'에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사람은 지난 30일 '2015 MBC 연기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에 호명되자 당황하면서 무대에 올라 소감을 전했다. 이날 지성은 감사의 의미로 "오빠~"라고 요나의 애교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연기대상'에서 지성과 박서준은 각각 4관왕을 차지했다. 지성은 대상을 비롯해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10대 스타상, 박서준과 함께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고, 박서준은 미니니리즈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10대 스타상, 네티즌 인기상,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