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오페라하우스(대표 배선주)가 지난 1년간 시민들로부터 받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과 2016년 새해를 향한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송년음악회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를 31일(목) 오후 7시 30분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한다. 대구경북성악가협회와 함께 준비한 이번 송년음악회는 지역은 물론 한국 성악을 대표하는 70여 명의 성악가들의 참여로 예년보다 더욱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이동신 지휘, 대구국제오페라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되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마치 오페라 속 파티 장면을 재현한 것과 같은 무대 구성을 통해 최고의 실력을 가진 성악가들을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 베르디의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트', 모차르트의 오페라 '마술피리' 등 유명 오페라 아리아를 중심으로 어린이 합창, 여성 및 남성 중창까지 다채롭게 구성된다. 또 당일 로비에서는 열인 앙상블, 아르스노바 남성중창단의 미니 음악회가 열려 본격적인 공연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대구오페라하우스는 '시민에 대한 사랑과 감사'라는 주제에 맞게 짝수로 예매하는 관객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랑패키지'와 '감사패키지'를 운영한다. 전석 1만원의 티켓 가격이 친지, 동료와 함께라면 1인당 5천원으로 더욱 저렴해져, 온 가족이 함께 송년을 보내기에 무리가 없는 공연이다. 이 구성은 지난해 송년음악회에도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당일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구오페라하우스 1월 기획공연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팔리아치' 초대권을 비롯한 선물들을 증정한다. 053)666-6023.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단일화는 김문수 사퇴 뿐"…국힘 "10% 지지율로 승리 불가"
대구 찾은 이석연 민주당 선대위원장 "이재명 뭐 잘못했길래 이렇게 푸대접 하나"
김문수+이준석 50.7%〉이재명 46.5%…거세지는 보수 단일화 요구
"文 욕보였다" "반역"…'김문수 지지' 이낙연에 민주 맹비난
이준석 "추락만 남은 김문수…나만 이재명 잡는다" 단일화 데드라인 D-1 빨간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