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콘서트, 응원차 방문한 이하늬 '윤계상 부모님'과의 만남 포착 "사적인 일"
이하늬가 연인 윤계상이 속한 그룹 god의 콘서트 현장을 찾은 사진이 온라인상에 게재되면서 '내조의 여왕' 모습이 또 한 번 드러났다.
또 콘서트 현장에서 윤계상 부모님과 마주친 이하늬는 공손하게 인사하며 이내 화목한 모습을 보였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이하늬 측이 god 콘서트 관람 사실을 전하면서 윤계상 부모와의 만남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이하늬와 윤계상의 소속사 사람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1일 오전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이하늬가 god 콘서트를 관람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확인해 본 결과 이하늬가 god 콘서트 관람을 한 것이 맞다"면서 "하지만 콘서트장에서 윤계상 부모님을 만나 인사를 드렸다는 건 배우 사적인 일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말을 아꼈다.
앞서 한 매체는 이하늬가 윤계상의 생일이자 마지막 서울 콘서트였던 지난 20일 god 콘서트장에 관람을 위해 등장했고, 현장에서 윤계상의 부모를 만나 인사를 나눴다고 보도한 바 있다.
한편 윤계상과 이하늬는 지난 2013년 2월부터 열애를 시작했고, 현재 공개 연인으로 대중에게 예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며 행복한 사랑을 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