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7학원' 명문대 출신 강사진…의학계열·수도권 진학생 대상 재수생반 12월30일 개강
대구에 첫 상위권 전문 재수종합학원이 문을 열었다.
수성구 만촌동에 개원한 '탑7학원'은 수학, 수리논술 전문학원을 운영하던 정승칠 원장이 주축이 되어 운영한다.
의대, 치대, 한의대를 포함한 의학계열과 문'이과 SKY대, 포항텍, 카이스트, 교대, 사범대학 등으로 진학하려는 학생들을 수업 대상으로 한다.
정 원장은 "'한 번 실패했던 학생들을 어떻게 하면 좀 더 효율적으로 도약하게끔 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 끝에 결단을 내렸다"면서 "강사 인선에서 주안점을 둔 부분은 해당 과목의 교과교육학을 전공했거나 전문화된 교육과정을 구성할 수 있는가를 따졌다"고 했다. 상위권 학생들과 호흡하면서 지적으로 자극하고 압도할 수 있는 명문대 출신 강사들을 삼고초려하면서 영입했다는 것.
탑7학원은 '융합인재교육'(STEAM)을 입시학원 최초로 적용한다. 의대 선호 현상이 강한 지역 특성상 상위권 학생들이 수학에 비해 상대적으로 국어와 영어에서 열세를 보이는 게 현실이다. 이러한 문제점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 문'이과 공통인 국어와 영어영역에서 '콜라보 수업'을 통해 과목별 독해법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분석'적용해 사고력과 어휘력 신장을 도모한다.
학생 관리면에서도 지역에서 다년간 SKY대 최다합격자를 배출한 학급담임의 학생관리 노하우를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또한 학생들의 다변하는 학습환경을 파악하고 올바른 학습태도를 심어주기 위해서 과목별 강사들이 정기적으로 교과지도, 생활지도, 학습특성 등에 대해 내용을 공유하고 협의한다.
'흡연자는 성적이나 입학조건과 상관없이 등록을 허락하지 않는다'라는 규칙은 올바른 생활습관과 태도가 올바른 학습결과를 만든다는 탑7학원의 지향점이 반영된 부분이다.
그 밖에 ▷강의식 수업과 학습클리닉 수업을 정규수업에 반영 ▷문과 논술수업과 첨삭을 정규수업시간에 포함 ▷학급별 정담임과 부담임을 배정하여 학생 상담과 관리 효율성을 높였다는 점 등 재수종합학원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재수선행반은 30일 개강한다. 문의 053)753-7790.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