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비타민' 오후 8시 55분
17일 오후 8시 55분에 방영되는 KBS2 TV '비타민'에서는 '술과 담배, 끊어야 산다!'는 주제로, 연말연시 잦아진 술 모임과 관련한 금연과 절주에 대해 알려준다.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하자 광희는 녹화 내내 수줍음을 감추지 못한다. 레드벨벳 중 누가 예쁘냐는 MC의 질문에 "아이린이 예쁜 것 같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게 한다. 이어 이휘재가 아이린에게 "솔직히 남자로 광희가 어떤 것 같냐, OX로 답을 해달라"고 물었고, 아이린은 이에 대해 자신의 속마음을 살짝 흘러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또 애연가로 소문난 안지환, 이병진, 김지호, 서태훈이 담배에 대한 유혹을 힘들게 참으며 금연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개그맨 김지호는 금연 프로젝트가 끝난 후로 녹화 날까지도 금연을 꾸준히 지키고 있었다고 하지만 검사 결과, 폐 기능 저하와 지방간이 의심된다는 전문의의 소견이 나와 MC와 게스트 모두 충격에 빠뜨린다. 이에 김지호는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글썽인다.
이 밖에도 박나래, 이병진 등 출연자들의 만취로 생긴 에피소드와 음주 시 건강을 지켜주는 안주 궁합, 금연을 도와주는 프로그램 등이 방송된다. 또한 미녀 트레이너 레이양은 의자를 활용한 운동법을 알려준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