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BS 가요대전]이 '음악으로 함께 만드는 기쁨, Music Together'라는 주제 아래 2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2015 SBS 가요대전]의 주제는 SBS가 2015년 창사 25주년을 맞아 발표한 슬로건 '함께 만드는 기쁨'의 연장선에 있다. 제작진뿐 아니라 출연 가수들과 팬들이 함께 보름간 [가요대전]을 준비하며 기대감을 높여갈 예정이다.
우선, 오는 12일부터 라인업을 유추해볼 수 있는 출연진의 실루엣 사진이 차례로 공개된다. [가요대전]이 매년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했던 만큼, 아직 확정되지 않은 라인업이 온라인을 떠돌며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팬들에게 호기심과 재미를 선사할 이벤트다.
또 출연진이 직접 찍은 서프라이즈 영상도 역시 12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출연이 확정된 톱 아이돌들이 마치 연인에게 보내는 듯한 컨셉의 셀프 영상을 비밀리에 촬영해 팬심 저격에 나선다.
[가요대전] 당일에는 여러 가수들끼리 세대를 초월해 함께 무대를 만든다. 매년 같은 패턴의 연말 가요축제가 아닌, 그간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블록버스터급 리미티드 에디션 무대다.
정상급 아이돌 그룹의 깜짝 놀랄만한 합동 공연부터 90년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가슴 뭉클한 스테이지까지, 오로지 [2015 SBS 가요대전] 단 하루, 단 한 번을 위해 준비된 '한정판'이다.
[2015 SBS 가요대전]은 12월 27일 일요일 밤 9시 40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다. 한편, 방송 체험 전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모은 대규모 방송 축제 SAF(SBS Awards Festival)는 25일부터 31일까지 C홀에서 이어진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