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권 대표 레저 랜드마크인 블루원리조트가 오는 31일 경주 보문단지 내 패밀리 콘도 그랜드볼륨에서 송년 디너 뷔페와 다채로운 공연을 연다.
2015년의 마지막을 뜻깊게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리조트 측은 전했다.
블루원리조트는 "이번 송년 디너 뷔페는 고객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특급호텔 출신 주방장이 직접 엄선한 다양하고 특색있는 요리에다 신선한 샐러드, 각종 케이크와 디저트 등을 정갈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리조트 측은 또 "재즈밴드와 팝페라로 이어지는 품격 있는 공연과 콘도 무료 숙박권 등의 경품을 주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한 해 동안 리조트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송년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송년 디너 뷔페 이용 금액은 대인 1인 기준 5만원, 소인(초등학생 이하) 1인 기준 3만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송년 디너 뷔페(2인 기준)와 12월 31일 콘도 숙박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숙박 패키지 상품도 준비돼 고객이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블루원리조트 관계자는 "송년의 아쉬움과 신년의 설렘을 온 가족이 함께하며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공연과 메뉴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경주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도 덤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블루원리조트 홈페이지(www.blue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 문의 1899-1888.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