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뉴타운 달성에 프리미엄 아파트…'우신 미가뷰' 중소형 701가구 분양

입력 2015-12-02 01:00:59

남향 위주 채광·통풍 좋은 4-베이, 분양권 전매도 제한 없이 자유로워

대구의 행정 뉴타운으로 떠오르는 달성에 새롭게 분양되는 프리미엄 아파트 우신 미가뷰(금포리 금포지구)가 주목받고 있다. 달성은 성서 5차 첨단산업단지와 옥포 보금자리 주택지구, 대구 국가산업단지 및 달성군청 등이 위치해 있으며 뛰어난 미래가치로 각광받는 지역이다.

우신 미가뷰의 지역적 입지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교통망, 교육 및 환경까지 골고루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88올림픽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에 인접해 산업단지와 대구 도심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교통망 덕분에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금포초등학교'경서중학교 등 다양한 학군도 갖춰져 있어 교육 입지도 좋은 편이다.

앞으로는 낙동강이 흐르고 뒤로는 금계산이 우뚝 솟은 전형적인 배산임수형 입지 덕분에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의 여유를 동시에 누리는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최근 인기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 위주의 701가구로 조성된다. 세부적으로 59㎡ A(130가구), 75㎡ B1(176가구), 75㎡ B2(111가구), 84㎡ C1(108가구), 84㎡ C2(176가구) 등 다양한 구조를 마련했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베이 위주로 설계를 도입했을 뿐 아니라 평형에 따라 가장 효율적인 공간 설계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마감했다. 1층은 필로티 설계를 도입해 공간의 활용성을 높이고 개방감과 이동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확장비 별도시에는 평당 600만원대의 분양가격으로 분양권 전매가 무제한으로 자유롭다. 중도금 무이자이며 중도금 자납시에는 캐시백을 해준다는 점이 다른 업체와 차별화한 장점이다.

가구별로 세심하면서도 첨단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시스템을 적용했다. 관리실과 연계한 무인경비시스템 및 가스, 수도 등에 대한 원격검침시스템으로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보안 측면을 강화하고 원터치 일괄소등 및 가스밸브 차단 기능과 같이 환경까지 생각한 에코 시스템을 갖췄다.

단지 내 편의시설도 눈에 띈다. 어린이집과 어린이 놀이터를 마련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찾을 수 있는 작은 도서관과 커뮤니티 광장, 실버홀과 피트니스센터를 갖춰 입주민의 편의와 소통이라는 두 가지 측면을 모두 고려했다. 우신종합건설㈜이 시공과 분양을 맡은 달성 우신 미가뷰는 3일 대구시 달서구 대곡동 1040번지에 모델하우스를 공개한다. 문의 053)638-5711.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