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영-손흥민 열애 인정, 과거 손흥민 열애설 상대보니… 아이돌에 미스코리아까지 '대박\

입력 2015-11-19 16:07:29

사진. 손흥민 페이스북 / 연합뉴스 / 한연수 SNS 출처
사진. 손흥민 페이스북 / 연합뉴스 / 한연수 SNS 출처

손흥민 유소영

손흥민과 열애

유소영-손흥민 열애 인정, 과거 손흥민 열애설 상대보니… 아이돌에 미스코리아까지 '대박'

유소영과 열애를 인정한 축구선수 손흥민이 과거의 열애설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흥민의 새 여친 한연수?'라는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한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과 함께 "2일 후면 생이별. 웃으며 안녕"이라는 글을 남겼고 독일 국기를 장소 태그로 첨부했다. 해당 날짜는 손흥민이 독일로 출국하기 2일 전이었던 것.

또한 한연수는 두 켤레의 운동화 사진과 함께 "산타처럼 등장해서 님은 그 강을 건너버렸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날은 손흥민이 독일로 출국한 날과 동일하다. 또한 발 사이즈로 추정되는 두 개의 숫자 중 하나는 손흥민의 발사이즈라는 점도 의문을 남겼다.

이어 손흥민은 밸런타인데이인 2월 14일 볼프스부르크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한 바 있다.

같은 날 한연수는 SNS '해트트릭'을 태그했다. 이에 한 네티즌은 한연수 SNS에 '손흥민 팬이냐'는 글을 남기자 글과 함께 해트트릭 해시태그가 삭제되 눈길을 끌었다.

또 손흥민은 지난해 걸스데이 민아(22·본명 방민아)와 교제하다가 3개월 만에 결별한 바 있다.

한편, 손흥민과 유소영은 19일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유소영의 소속사 측은 손흥민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