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유소영
손흥민과 열애
손흥민♥유소영 열애설, 손흥민 'S' 세레머니는 유소영?
축구스타 손흥민과 배우 유소영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19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손흥민과 유소영이 현재 열애 중이라는 소식과 함께 두 사람의 심야 데이트 현장을 보도했다.
더팩트에 따르면 손흥민과 유소영은 지난 14일 밤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심야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유소영의 응원을 받은 손흥민은 17일 라오스전에서 2골을 넣는 활약을 펼쳤다는 설명.
유소영은 손흥민을 응원하기 위해 파주까지 직접 운전해 갔고 두 사람은 NFC 인근에서 짧은 데이트를 즐긴 후 헤어졌다. 손흥민은 유소영의 차에서 내리며 연신 손키스를 퍼부어 연하남의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매체에 따르면 유소영은 손흥민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유소영은 "좋은 감정이다. 애틋한 가정을 앞으로도 예쁘게 이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손흥민의 S세리머니가 눈길을 끈다. 손흥민은 지난 17일 펼쳐진 라오스전에서 골을 넣은 뒤 손으로 S를 만든 듯한 세리머니를 선보였다. 두 손가락을 이용한 세리머니가 유소영의 인스타그램 아이디인 'SsoSso'를 의미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다.
한편 유소영은 애프터스쿨을 탈퇴한 뒤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상류사회'와 '드림하이2' 등으로 연기경험을 쌓았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