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는 4일 대구일중학교에서 '건강한 학교! 즐거운 스포츠!' 프로그램을 시행했다.
이날 대구FC 김현수'김래훈'이진재 선수는 대구일중을 방문, 학생 30여 명을 대상으로 체육수업과 팬 사인회를 했다. 체육수업은 몸 풀기와 축구 기본기 수업, 미니게임 등으로 진행됐다. 팬 사인회에서는 대구일중의 여자 테니스부 학생들이 선수들에게 큰 관심을 보였다. 테니스부 학생들은 선수들에게 일일이 사인을 받고 기념촬영을 했다.
한편 대구FC는 3일에는 CGV대구스타디움에서 '대구FC 브랜드관' 오픈 기념 시사회를 열었다. 팬, 선수, 구단 임직원 등 90여 명이 참가한 이번 시사회는 지난달 말 오픈한 CGV대구스타디움 '대구FC 브랜드관'을 팬들에게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선수들과 팬들은 함께 영화 관람을 했다. 대구FC 브랜드관은 대구FC와 CGV가 손잡고 신규 고객 유치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운영하는 특별 상영관이다.
시사회에 참가한 박석현 씨는 "모든 상영관으로 연결되는 통로 한가운데 대구FC 브랜드관이 있어서 홍보 효과가 좋을 것 같다"며 "선수들도 보고 영화도 관람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