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김희선이 30일 오후 현대백화점 판교점 정관장 매장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되는 동인비의 빅 이벤트인 '동인비 Day'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수 많은 팬들이 몰린 가운데 열린 이번 사인회는 김희선이 2012년 이후 동인비의 모델로써 한국 팬들과 갖는 공식적인 두 번째 행사다. 최근 중국 활동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김희선은 오랜만에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며 행사장을 찾은 팬들을 향해 따뜻하고 환한 미소로 감사함을 전했다.
동인비는 배우 김희선과 2011년 론칭부터 함께 하고 있다. 모델 교체가 빈번한 화장품 업계에서 한 브랜드의 모델로 롱런하는 경우는 흔치 않은 일. 동인비는 30대 여배우를 대표하는 자연 미인의 대명사이며, 변치 않는 미모와 탄력 있는 피부로 오랜시간 여성들의 뷰티 아이콘으로 불려오고 있는 김희선 덕분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가파른 매출 성장을 기록하는 등 김희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동인비 Day'는 11월 8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되며, 동인비의 베스트셀러 안티에이징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