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풍미·부드러운 맛, 임페리얼 네온 출시

입력 2015-10-30 01:00:05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임페리얼 브랜드의 새 제품 라인인 '임페리얼 네온'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스카치위스키의 품질과 가치를 유지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달콤한 골든 허니를 비롯해 산뜻한 배와 사과, 헤이즐넛의 텍스처가 만들어낸 풍미가 일품이라는 평가다. 450㎖ 용량에 출고 가격은 2만2천385원.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임페리얼 12, 17, 19와 퀀텀 21 등 정통성과 품격을 즐기는 프리미엄 제품 라인 4종에 제품의 퀄리티는 유지하면서 보다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임페리얼 네온을 추가해 5가지 제품 포트폴리오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이름과 로고에도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네온'은 밤을 빛내는 대표적인 상징인 네온사인을 모티브로 한다. 네온사인에서 즐거움과 엔터테인먼트를 자연스레 연상하듯이 임페리얼 네온은 소비자가 모여 즐거움을 공유하는 시간이 더 빛날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장 마누엘 스프리에 대표는 "임페리얼 네온은 100%의 스카치위스키를 보다 친근하게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것"이라며 "부드러운 목 넘김과 다이내믹한 디자인으로, 한국의 까다로운 소비자들도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