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훈-이경심 '컬투쇼' 동반 출연, '여보, 나도 할 말 있어' 거침없는 폭로전!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작/연출 김영순) 이훈과 이경심이 10월 24일(토)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동반 출연한다.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훈, 생애 첫 연극무대 도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경심이 10월 24일(토)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 첫 동반 출연으로 유쾌한 근황을 전한다.
최근 예능프로그램 고정멤버부터 MC, 스토리텔러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이훈이 작년에 이어 장기공연을 결정한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에서 파트너로 호흡을 맞추는 이경심과 함께 컬투를 만나 진솔한 입담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함께 출연하는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에서 외롭고도 위태로운 중년의 모습을 그려낼 이훈과 이경심은 직장에서도 가정에서도 자꾸만 작아지는 남자 '종수'와 남모를 아픔을 가진 예쁜 중년 '춘자' 역할에 대한 이야기뿐 아니라 길거리 캐스팅 에피소드, 남다른 반려견 사랑 등 거침없는 폭로전으로 화끈한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끊임없는 폭탄 발언으로 국민 입담꾼 컬투를 긴장케 한 이훈의 역습에 컬투와 이경심 모두 무공해 웃음으로 현장을 한껏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훈, 이경심이 출연하는 '두시탈출 컬투쇼'는 24일 오후 2시 방송될 예정이다.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는 중년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풀어낸 생활 밀착 공감극으로 오는 11월 6일 성수아트홀에서 첫 공연된다. 이훈, 이경심과 더불어 이홍렬, 유형관, 김정하, 장영주, 박현정, 권혜영 등이 출연한다.
댓글 많은 뉴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연휴는 짧고 실망은 길다…5월 2일 임시공휴일 제외 결정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골목상권 살릴 지역 밀착 이커머스 '수익마켓'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