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디쇼2' MC 송해나, 아키클래식 운동화만으로 충분한 각선미 선보여

입력 2015-10-20 10:27:24

스타 리얼 피트니스 쇼 '더 바디쇼2'에 MC로 출연하고 있는 모델 '송해나'가 연일 화제다.

송해나는 새로운 시즌으로 단장한 '더 바디쇼2'에서 모델 고소현, 레이양과 함께 새 MC로 발탁, 지난 10일 첫 방송을 통해 자신만의 바디라이프와 바디 아이템, 전문가와 함께 하는 리얼타임 트레이닝 등 여성들의 바디를 위한 알짜 정보와 시크릿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해나는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결을 소개하며 피트니스에서 각종 트레이닝을 선보였다. 또한, 각선미가 또렷하게 드러나는 트레이닝 타이즈에 운동화 차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하이힐을 신은 듯한 각선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송해나는 고소현과 함께 '핫 바디 아이템 리얼 리뷰'를 통해 보디 아이템을 직접 체험하고 추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송해나가 신은 운동화는 아키클래식 제품으로, 방송 후에도 모델명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며 방송에 대한 관심을 대변했다.

방송에 노출된 모델은 아키클래식 시티스타, RS-EVO, EX-7 제품으로, 송해나가 평소 즐겨 신던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모델은 지난 9월 아키클래식 전속 모델로 발탁된 송해나가 슈퍼주니어-M 헨리와 함께 함께한 커플 화보를 통해 소개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송해나, 고소현, 레이양이 진행하는 '더바디쇼2'는 아름다운 바디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의 리얼한 바디 라이프를 공개하고, 실용적인 바디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 및 소개하며 전문가에게 피트니스를 배워보는 등 현대인의 생활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며, 매주 토요일 낮 1시에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