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완벽 변신 황정음, 원래 예뻤던 비결이 바로 이것?

입력 2015-10-16 14:18:26

사진. BRTC 제공
사진. BRTC 제공

'그녀는 예뻤다' 완벽 변신 황정음, 원래 예뻤던 비결이 바로 이것?

가을이 깊어지면서 건조한 바람과 차가워진 공기에 피부 관리 고민도 깊어진 요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에서 매끈한 꿀피부를 자랑하고 있는 황정음이 공개한 피부 관리법이 화제다.

황정음은 화장품 광고 메이킹 영상에서 하얗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자신만의 뷰티 비결을 소개했다.

영상 속 황정음은 "단순한 방법이지만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잠을 자고 난 뒤에는 수분관리와 화이트닝에 신경 쓴다" 고 밝히며, 앰플을 자주 바르는 것을 자신 피부의 비결이라고 밝혔다. 이어 맛있는 것을 많이 먹는 것도 중요하다고 밝혀 웃음을 짓게 했다.

드라마 속 주근깨피부에서 백옥같이 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여신으로 완벽히 변신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황정음의 피부 비결 제품은 BRTC (비알티씨)의 '비타민 앰플팩'으로 고가의 에스테틱에서 즐길 수 있었던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을 한 통에 담은 제품으로 비타민 10가지 성분을 함유한 피부 개선용 조성물 특허성분 10% 등이 함유되어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되어 푹 자고 일어난 듯한 피부숙면효과를 선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붙이고 떼어내거나 씻어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바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사용법과 마일드한 제형의 크림타입으로 수분크림, 나이트 크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황정음이 분주한 드라마 촬영장에서도 사용한 것으로 밝혀져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황정음이 세련된 미모를 과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