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나르샤' 무휼 윤균상, 백화점에서는 이런모습? '팬서비스 갑'

입력 2015-10-14 17:51:15

사진. 케네스콜 제공
사진. 케네스콜 제공

육룡이 나르샤

무휼 윤균상

'육룡이 나르샤' 무휼 윤균상, 백화점에서는 이런모습? '팬서비스 갑'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에서 국내 공식 모델 정려원- 윤균상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 중앙무대에서 정려원-윤균상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 것.

11일 진행된 이번 팬 사인회는 케네스콜 국내 공식 론칭과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 론칭을 기념하고,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 해 특별히 마련한 자리이다. 주말을 맞아 쇼핑에 나선 고객들과 함께 정려원-윤균상을 보기 위해 모인 많은 팬들로 인산 인해를 이루어 정려원-윤균상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였다.

케네스콜 모델로 시크하고 세련된 뉴요커 패션을 선보인 정려원과 윤균상은 '워너비 패셔니스타', '라이징 스타'의 명성에 걸맞은 스타일리시한 뉴요커 패션으로 팬들을 맞이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정려원과 윤균상의 사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임에 사인을 받은 팬들 모두 설렘과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팬 사인회는 지난 7일 오픈한 롯데홈쇼핑의 신개념 체험 공간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 중앙무대에서 개최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팬 사인회를 기다리거나, 사인을 받은 고객들은 의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입어보며, 바로 구매와 배송까지 가능한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에 들러 색다른 쇼핑 체험까지 할 수 있어 두 배의 즐거움을 제공했다.

한편 2015F/W 시즌 우리 나라에 공식 론칭한 케네스콜은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쇼핑을 즐기는 스타일리시 워커를 위한 브랜드로 뉴욕 감성의 심플함과 모노톤의 세련됨,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로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