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나영석PD, 이진욱 입금전후 사진보고 섭외? "자연인 이진욱 모습 보여드

입력 2015-10-07 15:57:53

사진. 이진욱 공항 패션
사진. 이진욱 공항 패션

'삼시세끼' 나영석PD, 이진욱 입금전후 사진보고 섭외? "자연인 이진욱 모습 보여드릴 것"

나영석 PD가 이진욱의 섭외 계기를 밝혔다.

나영석 PD는 7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S빌딩에서 tvN '삼시세끼-어촌편 시즌2'에서 열린 공동인터뷰에서 "이진욱의 공항사진을 보고 놀란 적이 있다"라고 말했다.

나 PD는 "수염을 기른 모습이 로맨스 드라마 속 이진욱 씨와 전혀 다른 모습이었다. 프로로서 역할에 몰입하되 평소에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버리지 않고 지키려는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중이 원하는 드라마속 모습은 지키면서 자연인으로서 자신을 볼 수 있겠구나 싶어 취지를 설명했더니 흔쾌히 출연을 수락했다"고 밝혔다.

또한 나 PD는 "로맨틱하고 도회적이고 여심을 흔드는 이진욱이 있다면 자연인으로서 이진욱의 모습은 거의 처음 보여드릴 것 같다. 실제 모습은 저렇구나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삼시세끼-어촌편'은 '삼시세끼-정선편'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만재도를 배경으로 자급자족 섬 생활을 담는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섬 생활을 예고하는 '삼시세끼-어촌편2' 오는 9일 오후 9시45분 첫 방송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