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유민, 쇼케이스서 장동건 언급 "시간 맞춰 다 같이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 포부가 이것?
걸그룹 멜로디데이 멤버 유민이 삼촌인 배우 장동건을 언급해 화제다.
유민은 7일 오전 11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세 번째 싱글 음반 '스피드 업(SPEED UP)'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삼촌 장동건은 항상 응원을 해주신다"고 삼촌에 대한 언급을 시작했다.
이어 "처음 멜로디데이 합류한 뒤 삼촌 덕분에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고, 그룹을 알릴 수 있었던 것 같다. 많은 도움을 받은 것 같아서 감사하다"며 "열심히 해서 삼촌과 같이 작업할 수 있는 기회가 오면 좋겠다"고 밝혔다.
유민은 또 "앞선 활동 때 멤버들과 다 같이 만나기로 했는데, 시간이 맞지 않아서 무산됐다. 이번 활동 때는 시간을 맞춰서 다 같이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번 멜로디데이의 음반에는 타이틀곡 '스피드 업'을 포함해 '할로(Hallo)', '원츄 백(Want U Bag)' 등 총 3곡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스피드 업'은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컨템포러리 팝 장르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해낸 곡이다.
오늘 7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멜로디데이는 오는 9일 KBS2 '뮤직뱅크'부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