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아육대' 육상 레전드 1대 조권, 2대 김동준을 이을 3대 레전드 스타는 과

입력 2015-09-25 10:45:12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추석특집

아육대

아이돌 육상대회

추석특집 '아육대' 육상 레전드 1대 조권, 2대 김동준을 이을 3대 레전드 스타는 과연?

지난 MBC 설특집 '2015 아육대' 육상 종목에 첫 출전해 화제를 모았던 구하라가 다시 한 번 금메달에 도전한다.

지난 대회 0.13의 근소한 차이로 아쉽게 동메달에 머물렀던 구하라는 이번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를 통해 금메달 설욕전을 펼친다. 디펜딩 챔피언이자 여자 육상종목에서 총 5개의 금메달을 가지고 있는 달샤벳 가은 역시 출전, 구하라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한판 승부를 선보인다. 육상 여왕들의 대결답게 서로를 라이벌로 지목, 팽팽한 긴장감이 돌았다고.

한편, 육상 신예들의 등장 또한 예사롭지 않다. 여자친구, 러블리즈, 오마이걸, 소나무 등 기존 육상 여제들의 자리를 위협하는 새로운 육상 스타 탄생을 예고하며 더욱 치열해진 경기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

영원한 라이벌 달샤벳 가은과 무섭게 떠오르는 신흥강자들 속에서 과연 구사인볼트 구하라는 금메달을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구하라의 육상 설욕전 결과는 오는 28~29일 양일 오후 5시 55분, MBC 추석특집 '2015 아육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육대 육상 레전드 1대 조권, 2대 김동준을 이을 3대 레전드 스타는 과연?

역대급 레전드 체육돌 총 출동으로 화제를 모았던 지난 MBC 설특집 '2015 아육대'에 이어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 새로운 육상 레전드 탄생을 눈앞에 두고 있다.

'아육대'의 상징인 육상 종목 역대 기록 중 단거리 최단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1대 레전드 조권, 그런 조권을 꺾고 지난 대회 우승을 차지한 2대 레전드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과연 그 뒤를 이을 육상 스타는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육상 금·은·동메달 보유와 이미 검증된 축구 실력으로 만능 체육돌이라 불리는 B1A4 바로와 종목 불문, 출전만 하면 메달을 놓치지 않는 아육대 스타로 급부상한 비투비 민혁의 라이벌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틴탑, 방탄소년단 등 숨어있던 고수들과 몬스타엑스, 세븐틴, 업텐션 등 신예강자들의 치열한 격돌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레전드 왕좌를 놓고 펼쳐지는 숨 막히는 대접전! 1대 레전드 조권, 2대 레전드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의 뒤를 잇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른 아이돌! 3대 레전드 스타는 과연 누가될지 그 결과는 오는 28~29일 양일 오후 5시 55분, MBC 추석특집 '2015 아육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